방콕 가라오케 멤버쉽 텐프로 : 한국의 텐프로 방콕 상륙!

방콕 가라오케 멤버쉽 텐프로 : 한국의 텐프로 방콕 상륙!

방콕 가라오케 멤버쉽 텐프로 : 한국의 텐프로 방콕 상륙!

Blog Article


베트남의 다낭 가라오케 3대장 업소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미모의 여성 도우미들과 함께 즐겁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며, 베트남의 유흥 및 밤문화를 제대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골프여행이던, 관광이던, 단순히 궁금해서 오셨던 어쨌든 하노이까지 오셨다면 가라오케 한 번은 반드시 방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하노이 가라오케야 말로 어떤 유흥의 집약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좋고 쾌적한 자리에서 한 번에 많은 여자를 보고 술과 노래 즐기면서 긴 밤 또 같이 보낼 꽁까이가 있다는 점에서 어떻게 보면 유흥의 집약체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원오페라 가라오케 KTV는 다낭 지역의 밤문화에서 빠질 수 없는 핫한 스팟 중 하나입니다. 그 독특한 분위기와 서비스는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원오페라는 아름다운 여성 도우미인 꽁까이들이 매력적으로 손님들을 대해주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외모뿐만 아니라 친절하고 전문적인 태도로 손님들을 맞이하여, 방문객들에게 풍부한 체험을 선사합니다.


또한, 비엔티안 KTV는 전통적인 KTV 고객층이 아닌 청소년들의 인기를 얻고 있어 그 만큼 최신 인기곡들도 많이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비엔티안 KTV는 국내 KTV와 컨셉이 조금 다릅니다. 국내 KTV는 1인용 노래방이 많지만 비엔티안 KTV의 룸은 대부분 4~5인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라오스의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인 비엔티안은 가라오케 허브마트에 대표되는 많은 업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선수들 또한 마찬가지로 한번에 초이스를 10명씩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남자 도우미가 와서 똑같이 도우미 접대를 하는 형식입니다. 그래서 남자는 아가씨를 부르고 여자는 선수를 불러 함께 술자리를 즐기는 가라오케의 강력한 장점입니다.


특히 일주일 중 목요일 이후에는 영업이 빠르게 마무리되는 편이라서 한국에서 오신 형님들이라면 당황하실 수도 있어요. 가라오케 탑 5 중에서도 으뜸이라하기에는 부족한 점이 느껴집니다. 위치 자체가 시내 중심이라 여전히 수요는 꾸준하지만 약간의 아쉬움 때문에 발걸음이 점점 안 가게 되는 매장이기도 합니다. 여자들 사이즈는 괜찮긴 한데 시간대가 잘못 걸리면 상처를 입으실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아무래도 좋겠죠. 이렇게 믿을만한 담당자를 만난다면 가격 부담을 줄이고 안전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에이전시들은 관광객분들이 현지 법률과 관습에 대해 잘 이해하도록 돕고 있으며, 문제 상황에서는 가능한 그 문제를 최소화하는 데 충분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집 나갔던 아이들이 돌아오면서 나가요 언니들의 평균 와꾸 수준도 상향 평준화 되었고 주말에만 출근하는 베테랑 언니들도 상당히 평가가 좋았다. 그래서 잔잔한 분위기에서 조용히 우리끼리 담소 나누며 술마시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쩌면 안 맞을 지도 모르겠다. 당연히 호치민에 거주하는 주재원들과 여행객들은 관점과 기준이 다른 바 이번 순위의 기준은 여행객이 그 기준임을 미리 밝히는 바이다.


그러니 부담없이 컨택하셔도 즐거운 가라오케를 경험하게 해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한국에서는 괜찮은 가라오케가 요즘 많이 없어지는 추세라 아마 고달파하는 형님들이 많으실 거에요. 베트남 다낭은 안정적인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어서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들리시길 권장드립니다. 베트남은 하노이나 호치민, 다낭 이렇게 3개의 도시가 유명한데 그 중에서도 다낭의 밤문화 문화는 뛰어나다고 볼 수 있어요. 휴양지 느낌이 강해서 업체 사람들 역시 이 곳으로 많이 집중하고 있고 만족도 역시 올라갈 수 밖에 없어요. 베트남에서 내노라하는 여자들이 다낭에 모이기 때문에 저희는 질 좋은 서비스를 한국 형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어요.


한가라의 경우는 한국인들이 주 고객이기 때문에 한국어를 하는 여성들 또한 로컬 가라오케에 비해  꽤 많은 편입니다. 한국인 관광객의 니즈에 맞춰서 2차가 가능한 꽁가이 비율이 많기 때문에 외모는 로컬 가라오케보다 조금 떨어집니다. 전체적인 비율대비 떨어진다는 의미이고 예쁜 꽁가이들도 있습니다. 최고급 시설과 최고급 음향장비, 쾌적한 환경에 시설을 이루고 있습니다. 절대 저렴한 가격이라고 노후화 된 시설이 아니며 한번 방문 하시게 되시면 같은 업종의 다른 업장을 방문하지 못하실 정도로 굉장히 고급스러운 업장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베트남 다낭에서는 가라오케 가실 때에는 5시20~40분 정도에 방문하셔야 순번을 빠르게 초이스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첫번째로 레깅스룸, 셔츠룸, 일반룸들과 마찬가지로 여직원을 초이스하며 취향에 맞는 여직원을 초이스한 후 두번째로 여직원들과 인사를 나누면서 술자리가 시작됩니다. 여직원들을 잘못 골랐으면 실장들에게 재요청을 드릴 수 있으며 추가요금은 따로 없습니다. 즐거운 술자리를 즐기며 함께 수위높은 이야기를 할 수 있고 재밌는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주대는 16만원대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기본주대가 10만원으로 양주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 입니다. 손님이 룸 안에 입장후에 여직원을 지명(초이스)를 한 후 셔츠를 입고 접대를 한다고 하여 이름이 붙은게 셔츠룸이다.


위의 회원/일반 요금 외에 ‘학생 할인’, ‘히토리 카라오케(혼자 노래방’ 요금도 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예 2) 같은 체인점의 점포 중 번화가인 신주쿠 동쪽출구 역앞 점포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결론적으로 더 비쌉니다). 2024년 2월 기준으로 입실 시간과 상관없이 주대는 15만원, 아가씨 티씨(T/C)는 60분 기준 12만원, 룸티(W/T)는 5만원 입니다. 이슬 사장이 소개하는 플레이 24는 현재 인계동에서 놀아본 사람은 알 수 밖에 없는 곳입니다.

윈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Report this page